본문 바로가기
  • Sieze the day
해외여행/캐나다

[캐나다여행#3] 토론토 CN타워 가는방법

by 세일럼 2021. 9. 9.
반응형

CN타워 CN Tower


<CN타워 소개>

토론토에 오면 꼭 들려야 하는 곳 중에 하나예요. CN타워의 높이는 1,815피트(553.5m) 에요.

CN타워는 전망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해요.

전망대 쪽에 있는 360도로 회전하는 레스토랑과 스카이 포드 전망대에는 2.5인치의 두께로 된 유리 바닥이 있어서 이곳에 서있으면 하늘에 붕 뜬 느낌으로 하늘을 걷고 있는 느낌이에요. 스카이 포드(Skypod) 전망대에서 이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이 것 말고도 더욱 스릴 있는 것을 원한다면 엣지워크에 도전해 보시면 좋아요. 줄 하나로 CN타워 주위를 걸어서 돌아볼 수 있는 짜릿한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CN타워 방문정보>

☆전망대☆

오전 10시 ~ 오후 10시

☆비용☆

성인 40 CAD

학생 27 CAD

 

☆엣지워크☆

월~금 : 오전 10시 ~ 오후 6시

토, 일 : 오전 10시 ~ 오후 8시

360도 레스토랑

오전 11시 ~ 오후 11시

<CN타워 위치>

Main Entrance - 290 Bremner Blvd

<CN타워 가는 방법>

메트로 유니언 스테이션에서 하차 (Union Station) 도보로 5분 내외


CN타워

 

메트로를 타고서 유니언 스퀘어 역에서 내려 CN타워에 도착을 했어요.

토론토에서 다른 곳을 구경하다 멀리서만 봤었는데 가까이서 보니 정말 어마어마한 높이의 타워였어요.

저위에 보이는 동그란 곳이 제가 오늘 가려고 하는 스카이 포드 전망대예요.

저기에는 레스토랑, 전망대, 엣지워크를 할 수 있는 시설이 있다고 해요. 

 


토론토 CN타워


토론토 CN타워

 

티켓을 구매하고 엘리베이터를 타러 가기 위해서 가는 곳도 CN타워의 멋진 모습을 다 전시해 놨어요.

CN타워 형형색색 변화하는 모습도 간단한 소개도 나와있어요.

 


토론토 CN타워

 

CN타워 내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우선 검색대를 통과해야 돼요.

관광지 들어가기 참 힘들죠?

 


토론토 CN타워

 

스카이 포드 전망대에서 내려다본모습이에요.

토론토 로저스 센터가 바로 내려다 보이네요! 로저스 센터는 MLB 야구경기장이에요.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구장이에요.

MLB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들려보는 것도 좋을 듯해요.

 


토론토 CN타워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니 온타리오 호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고 도심과 멋진 조화되어 있는 토론토의 모습이 참 멋있네요.

다들 왜 캐나다에서 살고 싶어 하는지 이해가 가네요.

 


토론토 CN타워

 

전망대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닥이 내려다 보이는 곳이에요.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유리 말고 프레임만 발고서 지나가 봤네요.

 


토론토 CN타워

저렇게 누워서 쳐다보는 아이도 있네요.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저는 옆에 서서 보기만 해도 무섭더라고요.

여기서 엣지워크도 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데요.

전 고소공포증 때문에 시도해 볼 생각은 한 번도 없었어요.

스릴을 즐기길 좋아하시는 분은 꼭 한번 도전해 보시길~!!

 

CN타워 전망대 구경하고 다음 장소로 향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