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ieze the day
제품리뷰

뉴발란스 530 베이지 후기와 사이즈 팁(대학생 운동화 추천)

by 세일럼 2021. 12. 3.
반응형

뉴발란스 530 베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한창 유행하고 있는 뉴발란스 530 운동화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

최근에 뉴발란스 530 옐로우 색상이 구하고 싶어도 구할 수 없었던 적이 있었어요. 그나마 요즘엔 다양한 색상이 추가돼서 정식 매장에서도 구할 수 있더라고요.

아직도 온라인에서는 원하는 제품을 구하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오프라인 매장을 들러서 발품을 팔아봤어요. 매장에서 직접 보고서 뉴발란스 327 모델과 530 모델 중 고민하다가 327 모델은 밝은 색이 품절이어서 뉴발란스 530 베이지 모델로 구매를 했어요. 뉴발란스 530 모델은  튀는 색들도 많은데 그런 건 신을 자신이 없어서 무난한 색으로 골라봤어요.


매장에서 직접 신어봐서 다행이라고 생각한 게 보통 저는 260 사이즈를 신는데 260 사이즈는 조금 컸어요. 발길이는 10 사이즈 작게 신으면 딱 맞긴 했는데 저는 발볼이 넓어서 5 사이즈 작은 255 사이즈로 구매를 했어요.

사이즈 확인!!!!
뉴발란스 530 모델을 사시려면 조금 여유롭게 신으실 생각이시면 5 사이즈 작게 딱 맞게 신으시는 분들은 10 사이즈 작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봤을 때랑 다르게 조금 더 톤 다운된 색깔이었는데요. 그래도 신어보니 확실히 색감이 예쁘더라고요. 저는 운동화는 밝은 색이 제일 이쁘더라고요. 워낙 인기 있는 제품이고 커플 운동화로도 많이 찾는다고 하고 대학생들이 많이 찾는 운동화라고 하네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더욱 인기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신발 앞이 너무 뭉뚝하지도 않고 어느 정도 날렵한 느낌이었어요. 운동화 굽도 조금 있어서 키도 커 보이는 효과까지 있어요. 베이지색에 검은색 라인으로 된 뉴발란스 마크가 더욱 돋보이더라고요. 나름 멋있어 보여요.

 


뉴발란스 530 모델은 애브조브(ABZORB) 미드솔이 적용되어서 운동화를 신으면 매우 편안하더라고요. 걷는 동안 발에 충격 흡수 역할도 잘해주고 통기성도 좋더라고요.

 


옆에서 보면 뉴발란스 마크가 딱 보이고 530 모델 번호도 옆에 딱 검은색으로 적혀 있다 보니 옆에서 봐도 눈에 딱 들어와요. 운동화가 전체적으로 가볍고 런닝화다 보니 편안하고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의 운동화예요.

 

 


메쉬망이 많이 있다 보니 통기도 좋아서 겨울에 신기는 조금 추워요. 메쉬망 사이로 바람이 숭숭 들어와요... 봄가을에 신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색감도 밝고 하니 겨울에는 조금 추워 보이기도 해요. 청바지와도 잘 어울리고 슬랙스와도 잘 어울려서 대학생들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신기 좋은 운동화예요. 뉴발란스 530 모델 구매하시는 분들은 어느 옷이나 잘 어울리는 흰색이나 베이지 색을 추천해요. 개성 있는 색을 원하신다면 다른 색들도 예쁘니 구하실 수 있으면 구매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