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ieze the day
제품리뷰

로지텍 무선 키보드 K270(사무용 무선 키보드 추천)

by 세일럼 2021. 12. 15.
반응형

로지텍 무선 키보드 K270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지텍 무선 키보드 K270에 대해서 리뷰해 보려고 해요. 로지텍 무선 키보드 K270은 깔끔한 민트색 박스에 들어있어서 산뜻하고 세련된 느낌의 포장으로 되어 있어요.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로지텍 정품으로 2만원 정도에요.


 로지텍 무선 키보브 K270 모델은 숫자패드와 핫키 버튼까지 있어서 업무에 사용하기에 편한 키보드예요. 건전지 한번 넣어서 최대 24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배터리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 최대 장점이에요. 예전에 무선 키보드 사용해봤었는데 갑자기 배터리 없어서 사용못하고 했었는데 이렇게 오래 사용할 수 있는게 좋은것 같네요.

 



로지텍 무선 키보드 K270의 구성품은 무선키보드와 건전지 2개 그리고 Unifying USB 수신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뒷면에는 구성품 스펙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혀있어요. 로지텍 고급 2.4GH 무선 연결로 최대 10미터에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박스를 열었더니 키보드에 스크래치를 방지를 위한 것인지 얇은 종이가 덮혀있었어요. 그리고 박스 아래쪽에는 USB 수신기가 꼳혀있어요. 박스에 잘 꼳혀있어서 흔들리지 않았던 거 같아요.

 



키보드 뒷면에 건전지 접촉을 라벨을 떼고서 스위치를 ON 으로 하고, 컴퓨터와 연결해 보았어요. 윈도 10이라서 그런지 자동으로 무선 키보드가 인식이 되더라고요. 따로 드라이버를 설치할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키보드 높이는 평평하게 하거나 8도까지 올릴 수 있어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뒷면에는 이동시 USB수신기를 보관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USB 수신기를 잃어버릴 일이 없어요.

 


키보드 자체는 일반 유선 키보드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일단 선이 없어서 이동하기 편하고 선이 없어서 책상이 지저분해 보이지 않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옆에 숫자 키보드도 있다 보니 업무를 하는 데 있어서도 불편한 점이 없는 것 같았어요.

 


무선 키보드로 바꾸기 전에 쓰던 유선 키보드와 크기도 크게 차이 나지 않지만 위에 핫키 8개가 생각보다 사용하는데 편하더라고요. 노트북처럼 쉽게 키보드로 음량이나 홈으로 갈 수 있는 버튼을 자주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또한 수신기 하나로 로지텍 호환 가능한 도구를 최대 6개까지 페어링 할 수 있어요. 하나의 USB 수신기로 무선 마우스도 같이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로지텍 무선키브도 K270에 딱 맞는 키스킨도 같이 준비했어요. 설마 키스킨 색이 핑크색은 아닌 거겠지.... 잘못 주문한 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다행히 포장지 색이 핑크색이고 일반 불투명한 흰색 키스킨이었어요.

로지텍 무선 키보드 K270 모델 가격도 비싸지 않고 간편하게 사무용 무선 키보드로 사용하기에 너무 좋은 무선 키보드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