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ieze the day
국내여행

제주여행맛집 고집돌우럭 (제주공항근처맛집)

by 세일럼 2022. 2. 20.
반응형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


◎ 위 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임항로 30

◎ 영업시간 : 10:00 ~ 21:3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 주 차 : 가게 내 주차장(무료) or 산짓물 공영주차장(유료)

 

예전 제주여행에도 고집돌우럭을 방문했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번더 들리게 되었어요. 예전에는 중문점에 들렸었는데 이번에는 공항과 가까운 제주공항점으로 향했어요. 고집돌우럭은 중문점, 제주공항점, 함덕점 이렇게 3군데가 있다고 해요.

 


이른 점심시간에 도착을 해서 그런지 다행히 주차할 곳이 있었어요. 

 


주차를 하고 입구에 들어서는데 고집돌 우럭 그림이 참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해녀가 우럭을 아기처럼 안고 있는 거 같은 ㅎㅎㅎㅎ

 


QR 체크인과 발열검사를 하고 입장을 했어요. 직원이 안내해준 곳으로 착석을 했어요. 고집돌우럭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세련되게 디자인되어 있었어요. 약간 프랜차이즈 식당같이 디자인이 잘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아침을 안 먹고 와서 그런지 배가 고파서 빨리 주문을 했어요. 메뉴는 고민할 필요 없이 간단하긴 해요. 런치 스페셜로 A, B, C 세트 중에 고를 수 있어요. 1인 1 주문이라서 저희는 Set B로 2인분을 주문을 했어요. 전복 새우 우럭 조림과 옥돔구이 그리고 냥푼밥에 제주 뿔소라 미역국이 나와요. 

십여분 남짓 기다림 끝에 음식이 세팅되었어요.

 


음식은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왔어요. 새우 전복 우럭 조림이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역시나 하나하나 맛이 있더라고요. 새우와 전복은 인원수에 맞춰서 나와요. 싸울 걱정 없어요 ㅎㅎㅎ 

 


돔 튀김도 제주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듯한 한상차림이었어요. 뿔소라가 들어간 미역국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 옥돔구이도 겉바속촉이고 비리지도 않아서 정말 맛있었네요.

 


김에 우럭 조림과 함께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해요. 한입 쌈 싸서 얌~! 제주도에서 왜 꼭 와봐야 하는지 알겠는 곳 두 번 방문해도 좋았던 곳이에요. 

 


한식을 좋아하시는 부모님들과 함께 가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먹는 내내 부모님 생각이 나더라고요.~! 친구와 연인과 가도 좋지만 가족과 함께하는 게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