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ieze the day
국내여행

남산 왕 돈까스 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본점

by 세일럼 2022. 1. 25.
반응형

101번지 남산돈까스 본점


◎ 위치 : 서울 중구 소파로 101 (명동역 3번 출구에서 약 500m 거리)

◎ 영업시간 : 11:00 ~ 21:00

101번지 남산돈까스 본점에 다녀왔어요. 명동역 3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려요. 남산타워 방면으로 올라오면 오실 수 있어요. 남산타워 도착하기 조금 전에 위치해 있어요. 

 


최근 101번지 남산돈까스 본점이 리모델링을 해서 겉에서 봤을 땐 새 건물 같았어요. 101번지 남산돈까스 부터 쭉 돈까스 가게들이 있어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건물이 너무 깨끗해서 다른곳과 착각할 수 있으니 상호를 잘 보고 들어가셔야 해요.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드는 수제 돈까스라고 해요. 특히 101번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땅콩 맛 돈까스 소스는 매우 유명하더라고요.

 


입구에 들어서면 유명인들의 많은 싸인이 있으니 들어와서 잘못왔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101번지 남산돈까스에서는 당연히 남산왕돈까스가 가장 베스트 메뉴예요. 정말 커서 혼자 먹기에 힘들 정도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치즈돈까스로 주문을 했어요.

 


101센티 롱돈까스 이벤트도 하더라고요. 하루에 5개까지만 예약 판매를 하고 20분 이내에 먹을 시 30만 원의 상금을 준다고 하니 먹 선수 들은 한번 도전해볼 만한 것 같아요.ㅎㅎ 전 절대 불가능할 것 같아요. 3가지 맛 중에 한 가지도 다 못 먹을 것 같아요!!!

 


주물을 하니 바로 스프를 가져다주세요. 역시 돈까스집에오면 꼭 먹어야 하는 옥수수 수프!! 맛있어요.ㅎㅎ 수프 좋아하시는 분들은 리필해서 먹을 수 있으니 많이 드시고 가세요 ^^

 


치즈 돈까스가 나왔어요. 남산왕돈까스와는 다르게 소스가 따로 나와서 찍어먹을 수 있어요. 소스는 왕돈까스 소스와 똑같은 땅콩 맛 소스예요. 사실 치즈돈까스도 커서 한두 조각 남길 뻔했어요.

 


치즈돈까스 가운데를 한번 썰었더니 치즈가 가득 흘러내려요. 치즈랑 돈까스랑 궁합은 정말 대박이에요 ㅎㅎ

같이 가신분들 말로는 101번지 남산돈까스말고도 다른 집들도 충분히 맛있다고는 하더라고요. 그래도 남산에 와봤으니 한번 꼭 들려봐야겠죠??

옛날 스타일의 왕돈까스 ~ 고기도 맛있고 땅콩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남산에 들리신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