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ieze the day
국내여행

화성 롤링힐스 호텔 호캉스 하기 좋은 곳

by 세일럼 2021. 12. 21.
반응형

롤링힐스 rolling hills


 

◎ 위치 :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시청로 290 롤링힐스 호텔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근교에 호캉스로 다녀온 롤링힐스 호텔을 소개하려고 해요. 롤링힐스 호텔은 경기도 화성에 위치해 있어서 서울에서 오기도 멀지 않고 경기도 남부에서도 가까워서 호캉스로 다녀오기 좋아요. 

 


롤링힐스 호텔에 들어서면 우선 체온 체크와 QR체크인을 하고 문진표 작성 뒤 숙소 체크인을 할 수 있어요. 체크인은 3시부터에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체온체크와 QR체크인을 하고서 숙소 체크인 전에 로비를 둘러봤어요. 겨울 시즌이라 그런지 거대한 트리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놨어요. 거대한 트리 앞에서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더라고요. 앞에는 루돌프 인형도 있어서 한껏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어요.

 


일요일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조금 여유로운 느낌이였어요. 창쪽에도 앉아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기 좋게 되어 있어요. 창문 바깥쪽에는 인공 연못이 있어서 앉아서 체크인 기다리면서 멍 때리기에 좋은 듯해요. 창문 끝쪽에 나가는 문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연못에 잉어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아요.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는 에스컬레이터로 연결되어 있어서 쉽게 이동도 가능하더라고요.

 


멀리서 봤을때 화려한 색으로 만들어놓은 벽지나 타일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가까이 가서 보니 장난감? 같은 모형으로 꾸며져 있더라고요.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해줘요. 체크인을 하고 이제 방으로 올라가 봤어요.

 


체크인을 하고서 롤링힐스 호텔방으로 올라왔어요. 아이가 있다보니 더블 침대 한 개랑 싱글 침대 한 개인 방으로 신청을 했어요. 침대 가드는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옷장 안에 있어서 쉽게 설치할 수 있어요. 테라스에서 보는 곳이 숲 속 뷰라서 좋더라고요. 내려다보면 어린이 공원과 산책로가 내려다 보여요.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의 호텔방이었어요. 어메니티도 제공되는데 다만, 칫솔과 치약은 유료예요. 체크인도 했겠다 방 구경도 했겠다 이제는 롤링힐스에서 호캉스를 즐겨볼까요??ㅎㅎ 지하 1층으로 고고

 


지하 1층에 액티비티들이 많이 있어요. 수영장, 헬스장, 스쿼시, 탁구대, 오락실이 있어요. 스쿼시랑 수영장은 미리 예약을 해야만 사용할 수 있어요. 인원수가 제한되어 있다 보니 어쩔 수 없더라고요.

 


예약 안내데스크 앞쪽에 이렇게 기다릴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수영장 입장을 기다리는 동안 오락실에 다녀왔어요.  수영장은 이른 아침이나 저녁 타임에 사람이 적은 것 같아요. 낮시간에는 아이들도 가득 차 있어요.

 


낮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수영장 안에 입장할 수 있는 인원이 제한되어 있기때문에 한참을 기다리다가 들어갈 수 있었어요. 수영장은 모자가 필수인데요. 혹시 챙기지 못한 분들은 롤링힐스 호텔에서 대여를 해주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돼요. 하지만 요즘 같은 때 개인물품을 챙기는 게 좋겠죠?ㅎㅎ 

 


수영을 마치고서 1층에 마련된 라운지에 들렀어요. 커피랑 디저트류를 판매하는데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에요.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좌석도 정말 편해서 수영 후 지친 몸을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보통 호텔에 오면 저녁은 근처 맛집에서 먹고오고 조식을 먹는 편인데 롤링힐스는 도심에서 조금 떨어져 있다 보니 주변에 갈만한 곳이 딱히 없는 것 같아서 디너 뷔페를 예약해뒀어요. 호텔 어딜 가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 디너 뷔페를 먹은 블루 사파이어 홀이에요.

 


디너 부페도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있더라고요. 가격은 조식보다는 조금 비싸긴 하지만 조식 메뉴보다 훨씬 다양한 메뉴와 아침보다는 더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뷔페인데 스테이크가 정말 잘 나오더라고요. 보통 뷔페에 가면 음식들이 좀 짠 편인데 여기는 간이 딱 맞고 맛이 있더라고요. 스테이크만 정말 많이 먹었어요.

 


스테이크만 열심히 먹었어요. 충분히 비싼 가격을 하는 디너뷔페 였어요.

호캉스로 다녀온 롤링힐스 호텔은 도심에서 멀리 가지 않고 호캉스를 즐기기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커플끼리 가게 되면 생각보다 할게 많이 없는것 같아요. 다 호텔내에서 해야되는데 사람이 많다보니 액티비티도 다 기다리고 해야되고 주변에 가볼만한 곳도 많이 없는 것 같더라고요.

가족끼리 오셔서 편하게 휴식을 즐기고 가기에 딱 좋은 곳인것 같아요. 가족여행으로 추천해요. 그리고 조식보단 석식도 추천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