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ieze the day
국내여행

용산본점 이춘복참치 후기

by 세일럼 2022. 3. 24.
반응형

이춘복참치 용산본점


◎ 위 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66-2

◎ 영업시간 : 점 심 : 11:00 ~ 14:30 / 저 녁 : 16:30 ~ 01:00 (일요일은 24:00까지 운영)
(Break time : 14:30~16:30)

 


 

용산에 참치 맛집이라는 이춘복참치 용산본점에 다녀왔어요. 용산점이라고해서 용산역 근처일줄 알았는데 용산역에서 한정거장 더 간 남영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이춘복참치는 룸도 있고 이렇게 라운드 형식의 테이블로 되어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그런지 2칸마다 이렇게 칸막이가 쳐져 있어요. 



 

이춘복 참치는 점심메뉴가 따로 있어요. 회덮밥에 참치회만 따로 시킬려고 했는데, 그건 안된다고 해요.

점심에 참치회를 드시고 싶으시면 일반정식 메뉴를 시키면된다고 안내해주셨어요.

점심메뉴에는 회정식, 초밥, 덮밥, 돈까스, 탕류를 주문할 수 있어요.


 

일반정식과 회덮밥을 주문을 했어요. 먼저 샐러드가 나와요. 먹다보면 주문한 메뉴를 가져다 주세요.


 

회덮밥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양이 진짜 많아 보이더라고요. 회도 정말 가득 들어 있어서 회덮밥 먹는 느낌 물씬들었어요. 먹다보니 정말 배가 터질거 같았어요.  


 

일반정식에는 5종류의 참치부위와 2피스 초밥과 알밥이 나와요. 일반정식도 양이 적은것 같아 보이기는 하지만 알밥이랑 초밥 등이 있어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참치부위마다 고소하고 참치살이 살살 녹는듯 했어요. 정말 맛있게 점심을 먹었네요.

다음에는 점심 메뉴 말고 저녁에가서 참치 위주로 먹어봐야겠어요.

용산맛집추천 이춘복참치 꼭 한번 가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