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ieze the day
해외여행/일본

[오사카여행1일차]오사카성에서

by 세일럼 2021.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여행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코로나 전에 갔다왔었고요.

 

일본여행전에 간단한 정보부터 알고 갈께요^^

일본여행정보

1. 일본여행은 무비자로 90일간 체류가 가능해요.

2. 당연히 알고 계시겠지만 시차는 없어요.

3. 일본은 JPY 엔을 사용해요. 미리 가까운 은행에서 환전해가시는게 좋아요.

(일본은 카드가 안되는 곳이 많다보니 충분히 현금으로 환전을 해가는걸 추천해요!!)

4. 우리나라와 비슷하게 팁문화는 없어요.

5. 미리 우리나라에서 로밍을 해가거나, 공항에서 와이파이 기계를 대여!하는 걸 추천해요.

현지에서 하는건 조금 번거로워요.

6. 비행시간 1시간 40분 소요

 

간단하게 일본여행전 필요한 정보에요.

 

오사카 관광지도랑 필요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세요^^

https://osaka-info.kr/

 

오사카인포 오사카관광지도

일본 관광청,오사카 주유패스,고베,교토,나라 관광정보,지도,숙소,일본구매대행,일본직구,예약대행,오사카여행계획 안내

osaka-info.kr

저는 제주항공을 타고서 오사카를 방문했어요.

요즘은 잘모르겠지만....

예전에는 저가항공이 많이 있어고 티켓값도 비싸지 않아서 일본여행을 가기 좋았었어요.

또 미리 준비한건 오사카 주유패스라고 해서 관광지를 저렴하게 갈수있는 티켓을 온라인으로 구매했어요.

검색하면 많은 사이트들이 있는데 광고 느낌이 날 수도 있으니 링크와 업체는 직접찾아보시길 바랄께요^^

숙소는 에어비앤비에서 잡았어요.

친구와 함께 방문해서 2인 침대가 있는 곳으로 선택을 했어요.

 

공항에서 도심까지는 대략 1시간 정도 소요되요.

저희는 도심에 숙소를 잡아서 짐을 풀고 바로 오사카 성으로 향했어요.

 

 지하철도 미리 패쓰를 구매해서 편안하게 갈수 있어요.


 

 

오사카 성으로 갈려고 하면 레드라인!!

닛폰바시역 -> 타나마치욘초메역

지하철 요금은 편도 180엔 

소요시간은 30분정도 걸려요.

 

 

오사카 날씨가 비가 추적추적 하다보니 멋진 모습을 볼 수 없었네요.

일단 미리 구매해둔 주유패스를 사용해서 오사카 성안으로 들어가기로 했어요.

오사카성에 올라가서 내려다 본 오사카 시내의 모습이에요.

비가 추적추적 오니깐 시야가 좁더라고요.

비가와서 그런지 이동하기도 조금 불편하고 여행 첫날인데도 신나는 기분이 잘안나더라고요~!

아쉽지만 오사카 성을 뒤로하고 

오늘의 마지막 일정은 아베노 하루카스에서 야경을 관람하는것이에요.

저녁에도 비가 오긴했지만 그래도 멋진 야경은 볼수 있길 기대하면서 올라갔어요.

비가 오는 모습에 야경이라 뭔가 더욱 감성적이였어요 ㅎㅎㅎ

오사카 가시면 꼭 야경 감상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https://www.abenoharukas-300.jp/index.html

 

あべのハルカス(大阪市阿倍野区)-大阪観光なら日本一高いビルへ!

 

www.abenoharukas-300.jp

야경을 감상하고 숙소가 있는 도톤보리로 왔어요.

오늘의 마지막은 맥주와 함께 하려고 여기서 간단한 간식과 맥주를 사고 숙소로 고고!!!

맥주와 함께 오사카 여행 1일차 마무리를 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