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ieze the day
해외여행/일본

[오사카여행2일차#1]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by 세일럼 2021. 7. 20.
반응형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Universal Studio)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설스튜디오 재팬에 가기로 했어요.

 

오사카에 오면 꼭 들려봐야 하는 곳이에요.

유니버설스튜디오 재팬은 영화 명소를 한번에 볼 수 있도록 꾸며놓은 테마파크에요.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계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어요.

그러니 최신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운영시간>
주중 am 08:30 ~ pm 9:00
주말 am 08:30 ~ pm 9:00
*날짜별로 운영 시간이 다르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확한 시간을 확인하고 가세요!!

티켓은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은 

스튜디오 패스와 유니버설 익스프레스 패스 2종류가 있어요.

스튜디오 패스는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자유이용권이고요. (8,200엔 부터)

유니버셜 익스프레스 패스는 인기 어트랙션의 대기시간을 단축해서 1회씩 체험할 수 있는 티켓이에요.(18,700엔 부터)

 

그러다 보니 가격도 익스프레스 패스가 더 비싸요.

시간이 없고 기다리기 싫으신 분은 익스프레스 패스를 아니면 나는 기다리는것도 괜찮고 저렴한걸 원한다 하시면 스튜디오 패스를 구매하시면 되요.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2-1-33 Sakurajima, Konohana-Ku, Osaka 554-0031 Osaka Prefecture에 위치해 있어요.

아래 지도를 확인하고 가시면 되요.

 

JR 유메사키센을 타고 유니버설 시티역에서 내리면 바로 도착하실 수 있어요.

아래 노선을 보고 오시면 쉽게 오실수 잇어요.

출처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공식 홈페이지
출처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공식 홈페이지

어제도 그렇지만 오늘도 날씨가 흐릿흐릿해요.

비는 오지 않았지만 구름이 잔뜩끼어 있어서 사진도 별로고...

우산도 챙기고 하니 짐이 좀 많아 졌어요.ㅠ.ㅠ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오면 꼭 사진을 찍어야 하는 곳이에요.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메인 마크!!!

포토존이에요 ㅎㅎ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진을 찍고 있어서 단독사진을 찍을려면 조금(?) 많이 기다려야 해요!!!

이럴 시간이 없으니 적당히 찍고 입장하기 고고고!!

 

입구에서부터 사람들로 바글바글 했어요.

빠르게 가장 안쪽으로 들어가기로 했어요.

사람들이 왠지 입구쪽 어트렉션부터 갈것 같았거든요.

그리고 가장 안쪽에 해리포터 구역이에요!!!

가장 가보고 싶었던 곳이기에 빠르게 고고씽~!!!

스케일부터 남다른 해리포터 구역!!!

이제 나도 호그와트에 다녀왔다 ㅎㅎㅎ

9와 3/4 플랫폼에서 탈수 있는 호그와트행 기차!!!

타보고 싶네요 ㅎㅎㅎ

기차타고 호그와트로 들어가는 테마파크였으면 더욱 멋졌을것 같아요 ㅎㅎㅎ

멀리서 보이는 호그와트 ㅎㅎ

여기는 지팡이 판매하는 곳이에요.

영화에서랑 똑같이 재현해놓은곳이라 정말 영화속에 들어온것같아요. 

땅콩버터 맥주 ㅎㅎㅎ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하루종일 있었는데도 모든 어트렉션은 탈 수가 없었어요 ㅠ.ㅠ

보통 2일정도 와야지 다 타보고 갈 수 있다고 하네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또 오는걸로 하고 오늘 하루를 마무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