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ieze the day
국내여행

[청주카페] 내덕동 안덕벌 따듯한 분위기의 카페방앝간

by 세일럼 2021. 10. 1.
반응형

카페방앝간 Cafe BangArtGan

충북 청주시 청원구 안덕벌로 49번 가길 10


안녕하세요.

청주대학교 근처 카페방앝간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청주 예대 근처라서 그런지 카페 분위기도 아트 아트 하네요.

카페 방앝간은 핸드드립 커피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청주 예대 근처라서 그런지 영문 이름이 Bang Art Gan으로

느낌 있게 지었더라고요.

날씨가 더워서 핸드드립은 말고 아아를 시켜봤어요.

가격은 다른 곳과 비슷해요.

다음번에 오면 핸드드립을 먹어봐야겠어요.

테이크아웃해가려고 기다리면서 이곳저곳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카페 한편에는 로스팅 기계가 있는 것 같아요.

카페 안에 피아노 기타와 같이 악기들과 멋진 그림들로 가득했어요.

이곳저곳 피겨도 많고 로트로 감성의 물건들도 중간중간 볼 수 있었어요.

 


 

화장실이라고 되어있는데 들어가 보니 화장실 같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다양한 작품들과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서

화장실인지 꾸며놓은 공간인지 구분이 어렵더라고요 ㅎㅎ

 

카페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좌석은 많지 않았어요.

카페 방앝간은 다른 카페와는 다르게 바 테이블이 있어요. 사장님과 담소를 나누는 곳인가(?)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예술적인 작품들도 많았어요.

커피 맛도 맛있었어요. 밤에 오면 더욱 멋질 것 같은 느낌이에요.

다음엔 시간 내서 밤에 와서 멋진 카페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