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ieze the day
국내여행

속초 시드누아 카페 설악산 뷰가 멋진 카페

by 세일럼 2021. 11. 9.
반응형


 속초 시드누아 SEEDNOIR


◎ 위치 : 강원도 속초시 바람꽃마을1길 38

<속초 시드누아 영업시간>

일~목 : 오전 10시 ~ 18시

금토 : 오전 10시 ~ 21시

 


속초에 설악산 뷰가 멋있다는 속초 시드누아 카페에 다녀왔어요. 속초 시드누아는 속초해수욕장 근처가 아닌 설악산 쪽 설악파인리조트 근처에 바람꽃 마을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차량으로 가기에는 멀지 않아요. 주차장도 충분히 넓어서 좋았어요.

 


속초 시드누아 카페는 인스타와 블로그에서 보고 와서 어느 정도 멋진 건물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직접 와서 보니 도심의 갤러리 같은 느낌의 건물이었어요. 시드누아 건물 외부는 시멘트로 마감을 하고 중간중간 포인트를 줘서 건물 전체가 딱딱하지 않고 현대적인 느낌의 카페였어요. 건물이 커서 외부에서 보면 2층 건물 같아 보이기도 하지만 1층으로만 되어 있어요. 저기 나무로 마감한 입구가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시드누아 건물 외부에 이렇게 중간중간 의자나 조경을 활용해서 포인트를 주었더라고요. 너무 이쁜 빨강색 벤치!! 앉아서 사진 찍어도 이쁘게 나올 것 같아요.

 


보이는 곳 마다 자연과 잘 어우러져 있었어요. 전날은 비가 와서 흐려서 찍은 사진들이 다 안 이뻤는데 오늘은 해가 더 쨍해서 사진이 잘 나왔어요.

 


외관도 이렇게 멋있는데 안에는 얼마나 잘 꾸며놨을까 궁금해졌어요. 사진은 그만 찍고 카페 내부로 들어갔어요.

 


시드누아 카페 내부 역시 세련된 느낌의 카페였어요. 주문하는 곳부터 음료 만드는 곳까지 다 은색의 스테인리스로 반짝반짝하게 되어있었어요. 내부도 그렇고 외부도 정말 세련된 느낌이네요. 우선 주문을 하고 구경을 하기로 했어요.

 


보통 카페랑 비슷한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시드누아에서만 다른 점은 시그니처 메뉴랑 당근주스가 있더라고요.

메뉴판에 빨간색으로 적혀있는 너트 블랑과 100% 당근주스!

시드누아에 왔으니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시그니처 메뉴인 너트 블랑과 100% 당근주스를 주문했어요.

 


시드누아는 디저트로 케이크와 빵 종류를 구비하고 있어요. 점심을 먹고 방문을 해서 배가 불러서 케익과 빵에는 눈이 별로 가지 않더라고요. 

 


낮 시간대에 가서 통창 옆이 너무 눈부셔서 안쪽에 자리를 선택했어요. 안쪽에 자리를 잡고 시드누아 카페 구경을 했어요. 햇빛만 없으면 통창 옆에서 설악산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을 하면서 여유를 즐기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밖에서 봤을 땐 2층 건물일 것 같았는데 1층으로 층고가 정말 높아서 카페 내부도 확실히 넓어 보이고 다른 카페와는 다르게 더욱 멋진 곳이었어요. 한쪽 벽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설악산이 바로 보이니 마음속도 시원시원한 느낌이었어요.

 


시드누아 카페 내부에도 도시적인 감성의 시멘트 벽과 주문하는 곳은 스테인리스로 금속으로 꾸며놔서 그런지 삭막할 것 같았지만 중간중간 초록초록 식물과 나무 그리고 큰 돌 등을 곳곳에 배치를 해놔서 딱딱하지 않고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나무 식탁과 의자도 한 몫하는 것 같았어요. 

 


벽기둥에는 진짜 큰 톨보이 스피커들이 달려 있어요. 그 아래는 덤불과 장식 등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넓은 매장 곳곳마다 잘 조화롭게 꾸며놔서 그런지 보기에도 좋았어요.

 


카페 중앙에는 나무가 심어져 있고 중앙 정원같이 꾸며져 있었어요. 바닥 타일이 없는 것 같고 땅 위에 바로 심은 것 같았어요. 가운데 초록 초록한 나무가 있다 보니 그 주변에 테이블들에 앉아도 충분히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요. 

 

시드누아 시그니처 메뉴인 너트 블랑 맛은 정말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커피맛이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당근주스는..... 새로운 도전엔 시련이 따르기 마련이라고.... 당근주스는 별로여서 먹다가 더 못 먹겠어서 남겼어요 ㅠ.ㅠ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당근주스는 마시지 마시길.... 너트 블랑은 꼭 한번 드셔 보세요.!!! 강추해요!!


속초 시드누아는 속초 바닷가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카페이긴 하지만 충분히 와볼만한 카페였어요. 외부와 내부도 다 멋지고 통창으로 보이는 설악산 뷰가 너무 멋있어서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가서 충분히 즐기다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속초 시드누아 카페 강추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