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ieze the day
국내여행

리빙파워센터 아쿠아가든 수족관 카페

by 세일럼 2021. 11. 17.
반응형


아쿠아가든 카페 Aqua Garden Cafe & Aquarium


◎ 위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59 B1층 (리빙파워센터 지하1층)

<아쿠아가든카페 영업시간>

평일 10:00 ~ 20:00

주말 10:00 ~ 21:00 (금,토,일)

입장료 없음 1인 1주문 

주차 무료


오늘은 기흥 이케아 맞은편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에 있는 아쿠아가든 카페에 가봤어요. 수족관 카페로 유명해서 시간 날때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였어요.

리빙파워센터 지하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주말에 오면 사람들로 꽉차 있다고 해요. 들어가기 전에 아쿠아가든 이용수칙이 입구에 딱 있더라고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입장해달라는 문구와 1시간 이용가능하다고 해요.

 


외부 음식은 반입이 안된다고 해요. 아쿠아가든 입구에 클린게이트 입구를 통과하고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되요. 키오스크에도 메뉴가 있지만 한번에 보기에 힘들면 키오스크 바로옆에 메뉴판이 따로 있어서 키오스크에 익숙하지 않은분도 쉽게 메뉴를 확인 할 수 이써용요. 커피 가격은 다른 곳보다는 많이 비싸지만 수족관 관람을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이 것 같아요. 36개월 이상 1인 1주문 후 입장 및 관람해 달라고 적혀있어요.

 


카페 중앙에 오픈카운터가 크게 자리하고 있어요. 빵, 케익류도 다양한 것들이 있어요. 아이들과 많이 오는 곳이다 보니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풍선도 판매를 해요. 가격은 조금 많이 비싼편이였어요. 19,000원정도에요.

 


주문을 마치고서 이제 아쿠아가든 카페 구경을 해봤어요. 어딜 가든 테이블 옆에 수족관이 있고 다양한 물고기들이 있었어요. 섹션마다 조금씩 다른 물고기로 꾸며져 있어서 둘러보는 재미도 솔솔하더라고요. 작은 수족관 부터 대형 수족관까지 볼거리로 가득했어요.

 


수족관안에 나무도 정말 예술 작품같이 잘 가꿔져 있었어요. 집에 이런 수족관을 만들고 싶은 느낌이 들게 만들더라고요. 집에도 이런 수족관 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카페 한쪽에는 수족관 및 물고기들도 판매하는 섹션이 있어요.

 


대형 수족관앞이 멍때리면서 커피한잔하는 여유를 즐기기에 너무 좋은 자리였던것 같아요. 수족관 벽면을 타고 내리는 물줄기와 수족관과 나무와 이끼가 너무 조화롭게 되어있어서 계속 쳐다보게 되더라고요.

 


 

반응형

댓글